강좌상세보기 | Home > 강좌 > 강좌상세보기 |
쌤 | 엠마 EMMA |
---|---|
수강료 | 990,000 → 33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180일 |
학습시간 | 11시간 58분 |
커리큘럼 | 64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
강좌 특징 |
---|
판매를 위해 인스타를 하기 시작한진 1년이 다 되어 가지만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. 방법론적인 것은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서 매출로 연결이 안되더라구요. 강의를 듣고 나니 방향성도 보이고 이제는 실천만 하면 되겠다는 마음이 들어요. 감사합니다.^^
이*호 네일샵 운영
저희 제품 판매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지만, 도대체 인스타그램으로 판매하는 분은 어떻게 판매하는지 막막하더라구요 단순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마케팅의 총체적인 내용 같은 느낌이에요. 이번 강의를 통해서 여러 인사이트를 얻은 것 같아서 인스타 뿐 아니라 다른 곳에도 적용 가능할 것 같아요
박*민 2년차 마케터
단순히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구체적으로 매장의 매출을 어떻게 하면 단기간 내에 올릴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광고 관련한 부분도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초반 세팅이 안되어 있는 저희한테 딱 도움이 되었어요. 온라인 판매하시는 분들께 대 추천합니다
김*진 쥬얼리 운영 7년차
판매를 위해 인스타를 하기 시작한진 1년이 다 되어 가지만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. 방법론적인 것은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서 매출로 연결이 안되더라구요. 강의를 듣고 나니 방향성도 보이고 이제는 실천만 하면 되겠다는 마음이 들어요. 감사합니다.^^
이*호 네일샵 운영
저희 제품 판매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지만, 도대체 인스타그램으로 판매하는 분은 어떻게 판매하는지 막막하더라구요 단순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마케팅의 총체적인 내용 같은 느낌이에요. 이번 강의를 통해서 여러 인사이트를 얻은 것 같아서 인스타 뿐 아니라 다른 곳에도 적용 가능할 것 같아요
박*민 2년차 마케터
단순히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구체적으로 매장의 매출을 어떻게 하면 단기간 내에 올릴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광고 관련한 부분도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초반 세팅이 안되어 있는 저희한테 딱 도움이 되었어요. 온라인 판매하시는 분들께 대 추천합니다
김*진 쥬얼리 운영 7년차
|
강좌 범위 |
수강 대상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강사 및 수업 소개 | ![]() |
1분 |
2회차 | 1-1 [인트로]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? | 2분 | |
3회차 | 1-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 | 12분 | |
4회차 | 1-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 | 8분 | |
5회차 | 1-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 | 4분 | |
6회차 | 1-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 | 13분 | |
7회차 | 2-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 | 15분 | |
8회차 | 2-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 | 7분 | |
9회차 | 2-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(2) | 15분 | |
10회차 | 2-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 | 11분 | |
11회차 | 2-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 | 2분 | |
12회차 | 3-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1) | 9분 | |
13회차 | 3-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2) | 12분 | |
14회차 | 3-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3) | 10분 | |
15회차 | 3-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| 6분 | |
16회차 | 3-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 | 5분 | |
17회차 | 3-6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1) | 8분 | |
18회차 | 3-7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2) | 13분 | |
19회차 | 3-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| 4분 | |
20회차 | 4-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| 12분 | |
21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1) | 18분 | |
22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2) | 18분 | |
23회차 |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3) | 1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. 하우그로우 소개 | ![]() |
3분 |
2회차 |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| 7분 | |
3회차 |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| 14분 | |
4회차 |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| 31분 | |
5회차 | 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 | 0분 | |
6회차 |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| 28분 | |
7회차 |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| 18분 | |
8회차 |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| 19분 | |
9회차 |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| 10분 | |
10회차 |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| 11분 | |
11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 | 9분 | |
12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 | 10분 | |
13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 | 7분 | |
14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 | 7분 | |
15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 | 7분 | |
16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 | 7분 | |
17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 | 13분 | |
18회차 |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 | 12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0, 강의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| 8분 | |
3회차 |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| 9분 | |
4회차 |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| 20분 | |
5회차 |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| 12분 | |
6회차 |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| 10분 | |
7회차 |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| 10분 | |
8회차 | 2-4.최원경님 인터뷰 | 29분 | |
9회차 |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| 1분 | |
10회차 |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| 15분 | |
11회차 |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| 16분 | |
12회차 | 3-3. 광고 적정 비용 | 11분 | |
13회차 |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| 16분 | |
14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| 9분 | |
15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| 9분 | |
16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| 7분 | |
17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| 4분 | |
18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| 44분 | |
19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| 11분 | |
20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| 14분 | |
21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| 9분 | |
22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| 8분 | |
23회차 |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| 9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