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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2,730,000 → 1,500,000원 (75,000원 적립)
수강기간 365
학습시간 24시간 45
커리큘럼 145
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
상태 수강신청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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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색태그 #매출상승마케팅
강좌 올인원 프리패스 1,500,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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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 대상
  1. 커리큘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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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3. 질문과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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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5. 공지사항
커리큘럼
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.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EP 01. 반응이 살아있는 브랜드 계정 운영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0. 강사 및 수업 소개 1분
2회차 1-1 [인트로]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? 2분
3회차 1-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 12분
4회차 1-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 8분
5회차 1-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 4분
6회차 1-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 13분
7회차 2-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 15분
8회차 2-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 7분
9회차 2-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(2) 15분
10회차 2-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 11분
11회차 2-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 2분
12회차 3-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1) 9분
13회차 3-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2) 12분
14회차 3-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3) 10분
15회차 3-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6분
16회차 3-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 5분
17회차 3-6 폭팔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1) 8분
18회차 3-7 폭팔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2) 13분
19회차 3-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4분
20회차 4-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12분
21회차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1) 18분
22회차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2) 18분
23회차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3) 18분
EP 02.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0. 하우그로우 소개 3분
2회차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7분
3회차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14분
4회차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31분
5회차 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 0분
6회차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28분
7회차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18분
8회차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19분
9회차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10분
10회차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11분
11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 9분
12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 10분
13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 7분
14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 7분
15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 7분
16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 7분
17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 13분
18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 12분
EP 03. 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0, 강의 소개 1분
2회차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8분
3회차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9분
4회차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20분
5회차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12분
6회차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10분
7회차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10분
8회차 2-4.최원경님 인터뷰 29분
9회차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1분
10회차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15분
11회차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16분
12회차 3-3. 광고 적정 비용 11분
13회차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16분
14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9분
15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9분
16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7분
17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4분
18회차 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44분
19회차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11분
20회차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14분
21회차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9분
22회차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8분
23회차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9분
24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노대원 마케터 1부 7분
25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노대원 마케터 2부 10분
26회차 [풀버전 인터뷰] 노대원 마케터 3부 11분
EP 04. 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강의 및 강사 소개 1분
2회차 1-1. 상세페이지 역할 7분
3회차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14분
4회차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11분
5회차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24분
6회차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11분
7회차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13분
8회차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14분
9회차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7분
10회차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12분
11회차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9분
12회차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9분
13회차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5분
14회차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18분
15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심규열 작가 1부 7분
16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심규열 작가 2부 10분
17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심규열 작가 3부 8분
18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심규열 작가 4부 9분
19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8분
20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8분
21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1부 8분
22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2부 8분
23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3부 8분
24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차상욱 튜터 1부 12분
25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차상욱 튜터 2부 10분
26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차상욱 튜터 3부 12분
27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차상욱 튜터 4부 10분
28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차상욱 튜터 5부 8분
EP 05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 팬덤 극대화 전략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0. 강의 및 강사 소개 1분
2회차 1-1. [Intro]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방법 6분
3회차 2-1. 고객이 만들어서 고객을 부르는 구조 12분
4회차 2-2. 팬덤 모집기간 및 소통채널의 차이 6분
5회차 2-3. 팬덤 활동기간 설정 방법 7분
6회차 2-4. 팬덤 활동지원 방식 4분
7회차 2-5. 팬덤 활동에 대한 활동혜택 11분
8회차 2-6. 팬덤 활동 컨텐츠 가이드라인 만들기 11분
9회차 2-7. 팬덤을 주기적으로 만나는 것이 좋은가? 14분
10회차 3-1. 고객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의 구조 15분
11회차 3-2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1) 10분
12회차 3-3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2) 9분
13회차 3-4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3) 8분
14회차 3-5. 커뮤니티 컨텐츠의 계급구조 10분
15회차 3-6. 커뮤니티의 서비스화 5분
16회차 3-7. 디지털노마트 임섭규님 인터뷰 17분
17회차 3-8. 브랜드 커뮤니티화 6분
18회차 4-1. 브랜드 커뮤니티 총정리 4분
19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1부 12분
20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2부 9분
21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3부 7분
22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4부 10분
23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1부 10분
24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2부 10분
25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3부 7분
26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4부 10분
EP 06. 불황에도 승리하는 강력한 브랜딩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1회차 0. 강의 및 강사 소개 1분
2회차 1-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 8분
3회차 1-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? 5분
4회차 2-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<업의 본질> 7분
5회차 2-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<브랜딩 코어> 8분
6회차 2-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<유일무이 존재> 14분
7회차 2-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> 7분
8회차 2-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2> 13분
9회차 2-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<인간미 담기> 15분
10회차 3-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? 7분
11회차 3-2 [인터뷰]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23분
12회차 3-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(1) <브랜드 SNS 운영> 7분
13회차 3-4 진정성 브랜딩 6단계(2) <브랜드 노출> 13분
14회차 3-5 진정성 브랜딩 6단계(3) <브랜딩에 대한 열정> 7분
15회차 3-6 진정성 브랜딩 6단계(4) <정보성 컨텐츠 업로드> 12분
16회차 3-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<고객이 브랜딩이다> 5분
17회차 3-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<브랜드의 꿈> 6분
18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1부 12분
19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2부 10분
20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3부 8분
21회차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4부 8분
22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1부 10분
23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2부 9분
24회차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3부 12분
EP 07. 수익을 극대화하는 실전 그로스마케팅
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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