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회차 |
왕초보도 매출 찍어내는 이커머스 완전 정복 OT - 강사 및 강의 소개 |
|
2분 |
2회차 |
이커머스 초저가 공습 위기에서 살아남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|
|
4분 |
3회차 |
살아남은 브랜드들의 이커머스 브랜드 정의법 |
|
5분 |
4회차 |
많은 업체를 컨설팅하며 알게된 브랜드와 셀러의 차이 |
|
5분 |
5회차 |
뛰어난 경쟁자를 이기는 셀러 & 브랜드 포지셔닝 |
|
5분 |
6회차 |
<균형잡힌 좋은 이커머스 브랜드> 누구보다 쉽게 설계하는 방법 |
|
5분 |
7회차 |
반드시 지켜야 하는 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 |
|
4분 |
8회차 |
적은 자원으로도 100배 아웃풋을 만드는 효과적인 이커머스 운영 5단계 프로세스 |
|
7분 |
9회차 |
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1) |
|
6분 |
10회차 |
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2) |
|
5분 |
11회차 |
히든 전략 사용시 99% 어려워하는 Q&A 모음 |
|
5분 |
12회차 |
나보다 뛰어난 경쟁자를 무조건 이기는 방법 |
|
6분 |
13회차 |
고객의 구매로 이어지는 브랜드 메세지 표현법 |
|
8분 |
14회차 |
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를 효율적으로 나의 브랜드에 적용하기 |
|
6분 |
15회차 |
시간 단축!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활용법 |
|
7분 |
16회차 |
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1) |
|
7분 |
17회차 |
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2) |
|
10분 |
18회차 |
지속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브랜드 이미지 점검하기 |
|
7분 |
19회차 |
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는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설계하기 |
|
7분 |
20회차 |
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효과적인 브랜드 확산법 |
|
7분 |
21회차 |
내 브랜드에 딱 맞는 브랜딩 구축 전략 |
|
10분 |
22회차 |
클릭률을 높이는 브랜드 이미지 촬영 기법 3가지 |
|
7분 |
23회차 |
고객의 중도이탈을 줄이는 이미지 촬영법 |
|
7분 |
24회차 |
이커머스 매출을 200% 늘리는 핵심 매커니즘 |
|
6분 |
25회차 |
이커머스, 무엇을 팔아야 할까? 상품 발굴 전략 |
|
10분 |
26회차 |
이커머스 판매 전, 모르면 큰일 나는 사전 준비법 |
|
8분 |
27회차 |
이커머스 판매방식 <위탁판매의 A to Z> |
|
7분 |
28회차 |
위탁판매로 리스크 없이 최대 이익 내기 |
|
8분 |
29회차 |
위탁판매 성공전략 <피해야 할 상품부터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품까지> |
|
9분 |
30회차 |
이커머스 판매방식 <사입판매의 A to Z> |
|
6분 |
31회차 |
사입판매를 통해 50% 이상의 높은 마진을 확보하는 방법 |
|
8분 |
32회차 |
물류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효율적인 배송방법 |
|
10분 |
33회차 |
이커머스 마진을 200% 늘리는 중국 제품 소싱 핵심 매커니즘 |
|
5분 |
34회차 |
성공적인 알리바바 제품 소싱 프로세스 |
|
9분 |
35회차 |
알리바바 직수입 프로세스 완전정복 |
|
7분 |
36회차 |
나만 몰랐던 중국 직수입 업체 Top 3 |
|
10분 |
37회차 |
수입 전 반드시 결정해야 하는 구매대행업체 |
|
9분 |
38회차 |
중국산은 국산보다 무조건 품질이 떨어진다? <중국제품 품질에 대한 오해와 사실> |
|
7분 |
39회차 |
내가 공략해야 하는 제품 품질 확인법 |
|
13분 |
40회차 |
구매대행업체 사용 시 고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|
|
11분 |
41회차 |
문제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수입 이후 제품 판매 프로세스 |
|
9분 |
42회차 |
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1) |
|
7분 |
43회차 |
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2) |
|
9분 |
44회차 |
제품의 마진율을 200% 높이는 핵심 매커니즘 |
|
10분 |
45회차 |
제품의 국내 경쟁력을 높여주는 '0000' 확인법 |
|
9분 |
46회차 |
국내 경쟁자를 이기는 제품 수입 전략의 비밀 2가지 |
|
8분 |
47회차 |
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1) |
|
11분 |
48회차 |
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2) |
|
6분 |
49회차 |
매출과 직결되는 다양한 국내 플랫폼 특성 파악하기 |
|
6분 |
50회차 |
100% 매출로 이어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|
|
9분 |
51회차 |
나만 모르는 효율적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법 |
|
6분 |
52회차 |
초고속 매출 성장할 수 있는 쿠팡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|
|
9분 |
53회차 |
바로 적용할 수 있는 쿠팡 제품 광고전략 |
|
11분 |
54회차 |
옥션, 지마켓, 11번가 등 오픈마켓 특징 한번에 파악하기 |
|
5분 |
55회차 |
초보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픈마켓 공략법 |
|
5분 |
56회차 |
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구조 파악하기 |
|
11분 |
57회차 |
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플랫폼 특징 이해하기 |
|
13분 |
58회차 |
오늘의집 전문가가 알려주는 오늘의집 100% 이용법 |
|
10분 |
59회차 |
오늘의집에서 성공하는 광고전략 파악하기 |
|
11분 |
60회차 |
수수료 없이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면? 자사몰 구축을 통해 매출 극대화하는 방법 |
|
12분 |
61회차 |
자금 없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완전정복 |
|
12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