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쌤 | HOWGRO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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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| 2,353,000 → 49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180일 |
학습시간 | 23시간 35분 |
커리큘럼 | 138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 #매출상승마케팅 #퍼스널브랜딩 #퍼스널브랜딩수익화 #지식창업 #지식콘텐츠 |
강좌 특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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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 범위 |
수강 대상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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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EP 01. 퍼스널브랜딩 수익화, 이렇게 시작하세요! | 14분 | |
2회차 | EP 02. 초고속 퍼스널브랜딩 6단계 프로세스 | 14분 | |
3회차 | EP 03. 매출증가의 핵심, ‘퍼널 설계’ | 17분 | |
4회차 | EP 04. 무엇을 팔 것인가? 나만의 주제 정하는 3가지 체크포인트 | 11분 | |
5회차 | EP 05. 수익을 극대화하는 주제 확장 전략 | 6분 | |
6회차 | EP 06. 블루오션 vs 레드오션, 생존전략! | 15분 | |
7회차 | EP 07. 어떻게 팔 것인가? 퍼스널브랜드 판매 방식 결정 | 9분 | |
8회차 | EP 08. 판매 방식 ① 가장 손쉽게 시작하는 전자책(PDF)으로 온라인 책물주 되기 | 7분 | |
9회차 | EP 09. 판매 방식 ② 수강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오프라인 라이브 | 7분 | |
10회차 | EP 10. 판매 방식 ③ 팬덤을 만드는 온라인 라이브 | 15분 | |
11회차 | EP 11. 판매방식 ④ 가장 강력한 브랜딩을 만들어 주는 인강 | 7분 | |
12회차 | EP 12. 뛰어난 경쟁자를 이기는 3가지 패키징 전략 | 5분 | |
13회차 | EP 13. 어디서 팔 것인가? 내 서비스 유통 전략 | 13분 | |
14회차 | EP 14.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가지 필수요소 | 3분 | |
15회차 | EP 15. 클릭율을 높이는 썸네일의 비밀 | 7분 | |
16회차 | EP 16. 보는 순간 궁금해지는 강의 제목 만들기 | 10분 | |
17회차 | EP 17. AI로 똑똑하게 상세페이지 기획하기 | 5분 | |
18회차 | EP 18. 진정성을 담은 내 소개글 작성법 | 14분 | |
19회차 | EP 19. 결제를 만드는 상세페이지 셀링 포인트 | 10분 | |
20회차 | EP 20. 경쟁자를 이기는 ‘우위 기준’ 정립 | 11분 | |
21회차 | EP 21. 누구에게 팔 것인가? 이탈을 줄이는 타겟팅 전략 | 7분 | |
22회차 | EP 22. 꼭 들어보고 싶은 커리큘럼 제작하는 법 | 12분 | |
23회차 | EP 23. 얼마에 팔 것인가? 내 서비스의 적정 가격 찾아내는 방법 | 12분 | |
24회차 | EP 24. 오픈하자 마자 고객 후기를 확보하는 방법 | 10분 | |
25회차 | EP 25. 고객을 부르는 마케팅 채널 기획 | 16분 | |
26회차 | EP 26. 팬덤을 만드는 퍼스널브랜드 기획하기 | 20분 | |
27회차 | EP 27. 성공하는 인플루언서 6가지 로드맵 | 25분 | |
28회차 | EP 28. 퍼스널브랜딩 촬영 및 보정법 | 16분 | |
29회차 | EP 29. 판매를 만드는 자연스러운 콘텐츠 | 9분 | |
30회차 | EP 30. 숏폼으로 내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법 | 11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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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EP 31. 숏폼 영상 편집 방법(CapCut 어플) | 7분 | |
2회차 | EP 32. 매출을 늘리는 유튜브 운영법 | 14분 | |
3회차 | EP 33. 숏폼 영상 편집 방법(프리미어 프로) | 13분 | |
4회차 | EP34. 수백만의 잠재고객을 만드는 광고전략 | 13분 | |
5회차 | EP 35. 매출을 만드려면 DB를 쌓아라! DB를 쌓는 3가지 전략 | 13분 | |
6회차 | EP 36. 고객이 내 서비스를 홍보하게 만들어라 | 7분 | |
7회차 | EP 37. 잠재 고객을 전환시켜라! 링크 클릭을 쉽게 하게 만드는 법 | 6분 | |
8회차 | EP 38. 오픈 시 바로 기회를 잡자! 서비스 오픈 초기 마케팅 전략 | 13분 | |
9회차 | EP 39. 경쟁자를 확실히 이기게 만든 마케팅 전략 5가지 | 11분 | |
10회차 | EP 40. 2주안에 잘 팔리는 서비스 기획하기 | 16분 | |
11회차 | EP 41. 판매 서비스를 만드는 3가지 툴 | 10분 | |
12회차 | EP 42. 마음을 휘어잡는 스피치를 하는 방법 | 16분 | |
13회차 | EP 43. 기억에 콕 박히게 만드는 방법 3가지 | 7분 | |
14회차 | EP 44. 나만의 PPT 감각적으로 만드는 방법 | 29분 | |
15회차 | EP 45. 작업속도를 100배 높여주는 단축키 활용법 | 13분 | |
16회차 | EP 46.고객 만족을 만드는 경험 설계 전략(1) | 10분 | |
17회차 | EP 47.고객 만족을 만드는 경험 설계 전략(2) | 17분 | |
18회차 | EP 48. 고객 불만족을 없애는 경험 설계 전략(3) | 14분 | |
19회차 | EP 49.결제를 만드는 고객 리뷰 확보 방법 | 7분 | |
20회차 | EP 50.수강생 커뮤니티 만들기 4단계 | 13분 | |
21회차 | EP 51.규칙이 오래가는 커뮤니티를 만든다 | 13분 | |
22회차 | EP 52.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 (1) | 14분 | |
23회차 | EP 53.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는 방법 (2) | 13분 | |
24회차 | EP 54.수익 증가를 위해 더해야할 것과 빼야할 것 | 13분 | |
25회차 | EP 55.맞춤형 서비스로 수익 극대화 시키는 법 | 10분 | |
26회차 | EP 56.대기업 교육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기업출강 노하우 | 16분 | |
27회차 | EP 57.출판사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책 출간하는 방법 | 7분 | |
28회차 | EP 58.저작권이 침해됐을 때 대처방법 | 11분 | |
29회차 | EP 59.퍼스널브랜딩 사업확장법 | 11분 | |
30회차 | EP 60.더 큰성장과 도약을 위하여 + Q&A | 18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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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 평범한 직장인이 퍼스널브랜딩을 구축할 수 있었던 이유 | 8분 | |
2회차 | 1. 퍼스널브랜드로 수익화 루트를 만드는 방법 | 9분 | |
3회차 | 2-1. 잘 팔리는 퍼스널브랜드 주제 기획하기(1) | 18분 | |
4회차 | 2-2. 잘 팔리는 퍼스널브랜드 주제 기획하기(2) | 6분 | |
5회차 | 3. 수요를 높이는 주제 확장 전략 | 8분 | |
6회차 | 4. 가장 빠르게 시장에 진입하는 퍼스널브랜드 판매 형태 결정 | 10분 | |
7회차 | 5. 내 가치를 높이는 가격 결정 전략 | 12분 | |
8회차 | 6. 내 서비스를 판매할 유통 플랫폼 선정방법 | 13분 | |
9회차 | 7. 실시간 수강생 질문 Q&A(1) | 6분 | |
10회차 | 8. 실시간 수강생 질문 Q&A(2) | 8분 | |
11회차 | 9. 강의 마무리 | 1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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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결제를 불러일으키는 상세페이지 전략 | 4분 | |
2회차 | 1.클릭을 할 수 밖에 없는 썸네일 만드는 방법 | 9분 | |
3회차 | 2.클릭률을 높이는 내 서비스 제목 만드는 방법 | 12분 | |
4회차 | 3.스토리로 나만의 개성을 어필하는 방법 | 13분 | |
5회차 | 4.내 서비스만의 차별화 된 전략 3가지 | 8분 | |
6회차 | 5.내 서비스가 뛰어난 '우위기준' 제시하기 | 10분 | |
7회차 | 6.고객들이 결제 할 수밖에 없는 커리큘럼 만드는 방법 | 10분 | |
8회차 | 7.서비스 수요와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시간/장소 | 4분 | |
9회차 | 8.신규 고객을 만드는 방법 | 3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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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레드오션에서 빛을 발하는 퍼스널브랜딩 서비스 차별화 전략 | 7분 | |
2회차 | 1.빠르게 선점할수록 유리한 퍼스널브랜딩 서비스 블루오션 전략 | 8분 | |
3회차 | 2.내 퍼스널브랜딩에 맞는 SNS 선택하기 | 16분 | |
4회차 | 3.나의 퍼스널브랜딩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 기획 | 8분 | |
5회차 | 4.퍼스널브랜딩 콘텐츠 추천 & 네이버 검색 이탈 줄이는 법 | 11분 | |
6회차 | 5.판매 목적의 콘텐츠를 판매처럼 느껴지지 않게하기 | 11분 | |
7회차 | 6.고객이 내 비즈니스를 대신 홍보하게 만드는 방법 | 10분 | |
8회차 | 7.퍼스널브랜딩 콘텐츠와 유튜브 콘텐츠 차별화 하기 | 10분 | |
9회차 | 8.경쟁자를 확실하게 이기는 마케팅 전략 | 15분 | |
10회차 | 9.고객 후기를 확보하고, 더 많은 고객을 데려오는 방법 | 10분 | |
11회차 | 10.현재 내 상황을 가장 유리하게 어필하기 | 5분 | |
12회차 | 11.수백만 잠재고객에게 퍼스널브랜딩 서비스를 보여주는 광고 전략 | 9분 | |
13회차 | 12.퍼스널브랜딩 광고 효과가 잘 나오는 인스타그램 광고세팅 | 5분 | |
14회차 | 13.멘트 하나에 광고 효율이 달라진다! | 10분 | |
15회차 | 14.실시간 Q&A 및 강의 마무리 | 9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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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더해야할 것과 빼야할 것 | 9분 | |
2회차 | 1.서비스를 통한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| 11분 | |
3회차 | 2.온라인 라이브를 위한 필수사항 & TIP | 9분 | |
4회차 | 3.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책 출간하는 방법 | 9분 | |
5회차 | 4.인강 플랫폼과 직접 강의 제작의 특징 | 3분 | |
6회차 | 5.대기업 교육 담당자가 직접 알려주는 기업출강 노하우 | 14분 | |
7회차 | 6.내 서비스의 퀄리티를 UP시키는 방법 | 10분 | |
8회차 | 7.실시간 Q&A TIME(1) | 6분 | |
9회차 | 8.잘 팔리는 서비스를 만드는 로드맵 | 11분 | |
10회차 | 9.내 서비스의 저작권이 침해됐을 때 대처방법 | 11분 | |
11회차 | 10.실시간 Q&A(2) & 강의 마무리 | 16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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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.판매부터 시작하고 실제 서비스를 만들고 준비할 시간을 버는 방법 | 7분 | |
3회차 | 2.시간 및 내용 분류에 따른 서비스 기획하기 | 7분 | |
4회차 | 3.서비스의 집중도를 확 높여주는 인트로를 신경쓰자 | 6분 | |
5회차 | 4.글씨체만 잘 보여도 서비스의 퀄리티가 높아보여요 | 8분 | |
6회차 | 5.내 서비스는 어떤 툴을 이용해야 전달이 잘 될까요? | 11분 | |
7회차 | 6.전달력이 높아지는 스피치를 하는 방법 | 16분 | |
8회차 | 7.기억에 콕 박히게 서비스하는 방법 | 9분 | |
9회차 | 8.고객들이 서비스에 만족하는 8가지 포인트 | 7분 | |
10회차 | 9.고객들과 대화가 잘 될수록 서비스에 더욱 만족한다 | 8분 | |
11회차 | 10.실제 경험으로 풀어내면서 전달하는게 가장 강력하다 | 14분 | |
12회차 | 11 고객들이 서비스에 불만족하는 8가지 포인트 | 8분 | |
13회차 | 12.모든 고객을 만족시켜줄만한 WOW포인트 마련하기 | 12분 | |
14회차 | 13.실시간 Q&A TIME | 7분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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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0. 강의 및 강사 소개 | 1분 | |
2회차 | 1-1. [Intro]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방법 | 6분 | |
3회차 | 2-1. 고객이 만들어서 고객을 부르는 구조 | 12분 | |
4회차 | 2-2. 팬덤 모집기간 및 소통채널의 차이 | 6분 | |
5회차 | 2-3. 팬덤 활동기간 설정 방법 | 7분 | |
6회차 | 2-4. 팬덤 활동지원 방식 | 4분 | |
7회차 | 2-5. 팬덤 활동에 대한 활동혜택 | 11분 | |
8회차 | 2-6. 팬덤 활동 컨텐츠 가이드라인 만들기 | 11분 | |
9회차 | 2-7. 팬덤을 주기적으로 만나는 것이 좋은가? | 14분 | |
10회차 | 3-1. 고객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의 구조 | 15분 | |
11회차 | 3-2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1) | 10분 | |
12회차 | 3-3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2) | 9분 | |
13회차 | 3-4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3) | 8분 | |
14회차 | 3-5. 커뮤니티 컨텐츠의 계급구조 | 10분 | |
15회차 | 3-6. 커뮤니티의 서비스화 | 5분 | |
16회차 | 3-7. 디지털노마트 임섭규님 인터뷰 | 17분 | |
17회차 | 3-8. 브랜드 커뮤니티화 | 6분 | |
18회차 | 4-1. 브랜드 커뮤니티 총정리 | 4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