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회차 |
0.강의 및 강사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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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분 |
2회차 |
1.판매부터 시작하고 실제 서비스를 만들고 준비할 시간을 버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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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3회차 |
2.시간 및 내용 분류에 따른 서비스 기획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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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4회차 |
3.서비스의 집중도를 확 높여주는 인트로를 신경쓰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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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분 |
5회차 |
4.글씨체만 잘 보여도 서비스의 퀄리티가 높아보여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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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6회차 |
5.내 서비스는 어떤 툴을 이용해야 전달이 잘 될까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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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7회차 |
6.전달력이 높아지는 스피치를 하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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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8회차 |
7.기억에 콕 박히게 서비스하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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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9회차 |
8.고객들이 서비스에 만족하는 8가지 포인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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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10회차 |
9.고객들과 대화가 잘 될수록 서비스에 더욱 만족한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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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11회차 |
10.실제 경험으로 풀어내면서 전달하는게 가장 강력하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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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12회차 |
11 고객들이 서비스에 불만족하는 8가지 포인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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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13회차 |
12.모든 고객을 만족시켜줄만한 WOW포인트 마련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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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분 |
14회차 |
13.실시간 Q&A TIM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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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