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회차 |
1회차 :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 |
|
8분 |
2회차 |
2회차 :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
|
25분 |
3회차 |
3회차 : <팬덤 2단계>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|
|
31분 |
4회차 |
4_1회차 : <팬덤 3단계>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 |
|
16분 |
5회차 |
4_2회차 :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계획서> 제작법 |
|
36분 |
6회차 |
5회차 : <팬덤 4단계>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
|
23분 |
7회차 |
6_1회차 :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 |
|
23분 |
8회차 |
6_2회차 :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(2) |
|
11분 |
9회차 |
7회차 : <팬덤 5단계>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
|
34분 |
10회차 |
8회차 : <팬덤 6단계>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 |
|
17분 |
11회차 |
9회차 : <팬덤 7단계>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 |
|
27분 |
12회차 |
10회차 : <팬덤 8단계>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 |
|
15분 |
13회차 |
11회차 : <팬덤 9단계>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 |
|
23분 |
14회차 |
12회차 : <팬덤 10단계>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 |
|
17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