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.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연 매출 20억 쇼핑몰 대표가 알려주는 잘 팔리는 아이템 / 소싱방법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0. 레이몬드 대표님 소개 및 특강 목차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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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분 |
2회차 |
1-1 내 사업에 대한 정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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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3회차 |
1-2 브랜드가 좋은가? 셀러가 좋은가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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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분 |
4회차 |
2-1 잘 팔리는 아이템 찾기 - 리뷰 데이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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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분 |
5회차 |
2-2 인스타를 활용하여 이미지 리뷰 데이터 찾는 법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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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6회차 |
2-3 인스타를 활용하여 이미지 리뷰 데이터 찾는 법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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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7회차 |
2-4 잘 팔리는 상품 찾기- 쇼핑 데이터 확인하는 법 (네이버 쇼핑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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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8회차 |
2-5 시장 트렌드 파악/예측하기 (크라우드 펀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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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9회차 |
2-6 시장 트렌드 파악/예측하기 (검색량 데이터 추이를 통한 파악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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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분 |
10회차 |
2-7 잘 팔리는 아이템 찾기 최종 선정 기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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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11회차 |
3-1 소싱하기 (국내 생산자 찾기 & 중국 수입 알리바바 이해하기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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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분 |
12회차 |
3-2 소싱하기 (구매대행 과정 이해하기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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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13회차 |
3-3 소싱하기(중국 구매대행 비용 계산 TIP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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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14회차 |
4-1 설득하는 메세지 만들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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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분 |
15회차 |
5-1 빅셀러 양성과정 특강 수강생 Q&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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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강의 및 강사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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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분 |
2회차 |
1-1. 상세페이지 역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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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3회차 |
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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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4회차 |
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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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5회차 |
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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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분 |
6회차 |
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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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7회차 |
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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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분 |
8회차 |
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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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9회차 |
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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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10회차 |
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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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분 |
11회차 |
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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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12회차 |
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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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13회차 |
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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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분 |
14회차 |
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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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분 |
[풀버전 인터뷰- 상세페이지 전략] 아티션 인용준 실장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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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2회차 |
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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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0. 강의 및 강사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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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분 |
2회차 |
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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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3회차 |
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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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4회차 |
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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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분 |
5회차 |
1-4. 수강생 성공 인터뷰 임형석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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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6회차 |
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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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분 |
7회차 |
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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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분 |
8회차 |
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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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분 |
9회차 |
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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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|
10회차 |
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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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0, 강사 및 강의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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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분 |
2회차 |
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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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분 |
3회차 |
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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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4회차 |
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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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분 |
5회차 |
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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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분 |
6회차 |
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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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|
7회차 |
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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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|
8회차 |
2-4. 프로젝트 매니저 최원경님 인터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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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9분 |
9회차 |
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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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분 |
10회차 |
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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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분 |
11회차 |
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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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12회차 |
3-3. 광고 적정 비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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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13회차 |
3-4. 구양일 대표 인터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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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14회차 |
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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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
[풀버전 인터뷰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
회차 |
단원명 |
샘플강좌 |
강의시간 |
1회차 |
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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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분 |
2회차 |
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2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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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3회차 |
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3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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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|
4회차 |
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4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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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
5회차 |
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5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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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