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, 당연히 가능합니다! 본 강의는 이커머스가 처음인 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으며, 이미 스마트 스토어나 자사몰을 운영 중이지만 매출이 나지 않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난이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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쌤 | HOWGRO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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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| 240,000 → 12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90일 |
학습시간 | 7시간 54분 |
커리큘럼 | 61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
강좌 특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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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자주 묻는 질문] Q. 저는 이커머스를 처음 해봐요. 제가 이해 할수 있을까요?네, 당연히 가능합니다! 본 강의는 이커머스가 처음인 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으며, 이미 스마트 스토어나 자사몰을 운영 중이지만 매출이 나지 않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난이도입니다. [자주 묻는 질문] Q. 바쁜 직장인들도 매출을 낼 수 있나요?가능합니다! 최호걸 강사님도 직장인에서 시작하셨고, 많은 수강생분들이 직장을 다니며, 혹은 자영업 등 본업을 하시면서도 부업으로 매출을 내고 계십니다. 하루에 3시간 정도 투자할 수 있는 여건이라면, 누구나 매출을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! [자주 묻는 질문] Q. 수강생들의 평균 매출은 얼마예요?누적 3개월 매출 4800만원을 내시는 분도 계시고, 강의와 컨설팅 함께 진행 하셨던 분의 경우 월 1억까지 매출을 내시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런 큰 매출을 수강생분들의 특징은 끈기를 잃지 않고, 끝까지 도전하셨던 분들 이었습니다. 이커머서를 준비중이시거나, 매출이 나지않아 괴로운 분들도 강의를 듣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! |
강좌 범위 |
수강 대상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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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왕초보도 매출 찍어내는 이커머스 완전 정복 OT - 강사 및 강의 소개 | 2분 | |
2회차 | 이커머스 초저가 공습 위기에서 살아남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| 4분 | |
3회차 | 살아남은 브랜드들의 이커머스 브랜드 정의법 | 5분 | |
4회차 | 많은 업체를 컨설팅하며 알게된 브랜드와 셀러의 차이 | 5분 | |
5회차 | 뛰어난 경쟁자를 이기는 셀러 & 브랜드 포지셔닝 | 5분 | |
6회차 | <균형잡힌 좋은 이커머스 브랜드> 누구보다 쉽게 설계하는 방법 | 5분 | |
7회차 | 반드시 지켜야 하는 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 | 4분 | |
8회차 | 적은 자원으로도 100배 아웃풋을 만드는 효과적인 이커머스 운영 5단계 프로세스 | 7분 | |
9회차 | 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1) | 6분 | |
10회차 | 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2) | 5분 | |
11회차 | 히든 전략 사용시 99% 어려워하는 Q&A 모음 | 5분 | |
12회차 | 나보다 뛰어난 경쟁자를 무조건 이기는 방법 | 6분 | |
13회차 | 고객의 구매로 이어지는 브랜드 메세지 표현법 | 8분 | |
14회차 | 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를 효율적으로 나의 브랜드에 적용하기 | 6분 | |
15회차 | 시간 단축!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활용법 | 7분 | |
16회차 | 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1) | 7분 | |
17회차 | 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2) | 10분 | |
18회차 | 지속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브랜드 이미지 점검하기 | 7분 | |
19회차 |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는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설계하기 | 7분 | |
20회차 |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효과적인 브랜드 확산법 | 7분 | |
21회차 | 내 브랜드에 딱 맞는 브랜딩 구축 전략 | 10분 | |
22회차 | 클릭률을 높이는 브랜드 이미지 촬영 기법 3가지 | 7분 | |
23회차 | 고객의 중도이탈을 줄이는 이미지 촬영법 | 7분 | |
24회차 | 이커머스 매출을 200% 늘리는 핵심 매커니즘 | 6분 | |
25회차 | 이커머스, 무엇을 팔아야 할까? 상품 발굴 전략 | 10분 | |
26회차 | 이커머스 판매 전, 모르면 큰일 나는 사전 준비법 | 8분 | |
27회차 | 이커머스 판매방식 <위탁판매의 A to Z> | 7분 | |
28회차 | 위탁판매로 리스크 없이 최대 이익 내기 | 8분 | |
29회차 | 위탁판매 성공전략 <피해야 할 상품부터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품까지> | 9분 | |
30회차 | 이커머스 판매방식 <사입판매의 A to Z> | 6분 | |
31회차 | 사입판매를 통해 50% 이상의 높은 마진을 확보하는 방법 | 8분 | |
32회차 | 물류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효율적인 배송방법 | 10분 | |
33회차 | 이커머스 마진을 200% 늘리는 중국 제품 소싱 핵심 매커니즘 | 5분 | |
34회차 | 성공적인 알리바바 제품 소싱 프로세스 | 9분 | |
35회차 | 알리바바 직수입 프로세스 완전정복 | 7분 | |
36회차 | 나만 몰랐던 중국 직수입 업체 Top 3 | 10분 | |
37회차 | 수입 전 반드시 결정해야 하는 구매대행업체 | 9분 | |
38회차 | 중국산은 국산보다 무조건 품질이 떨어진다? <중국제품 품질에 대한 오해와 사실> | 7분 | |
39회차 | 내가 공략해야 하는 제품 품질 확인법 | 13분 | |
40회차 | 구매대행업체 사용 시 고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| 11분 | |
41회차 | 문제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수입 이후 제품 판매 프로세스 | 9분 | |
42회차 | 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1) | 7분 | |
43회차 | 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2) | 9분 | |
44회차 | 제품의 마진율을 200% 높이는 핵심 매커니즘 | 10분 | |
45회차 | 제품의 국내 경쟁력을 높여주는 '0000' 확인법 | 9분 | |
46회차 | 국내 경쟁자를 이기는 제품 수입 전략의 비밀 2가지 | 8분 | |
47회차 | 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1) | 11분 | |
48회차 | 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2) | 6분 | |
49회차 | 매출과 직결되는 다양한 국내 플랫폼 특성 파악하기 | 6분 | |
50회차 | 100% 매출로 이어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| 9분 | |
51회차 | 나만 모르는 효율적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법 | 6분 | |
52회차 | 초고속 매출 성장할 수 있는 쿠팡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| 9분 | |
53회차 |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쿠팡 제품 광고전략 | 11분 | |
54회차 | 옥션, 지마켓, 11번가 등 오픈마켓 특징 한번에 파악하기 | 5분 | |
55회차 | 초보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픈마켓 공략법 | 5분 | |
56회차 |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구조 파악하기 | 11분 | |
57회차 |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플랫폼 특징 이해하기 | 13분 | |
58회차 | 오늘의집 전문가가 알려주는 오늘의집 100% 이용법 | 10분 | |
59회차 | 오늘의집에서 성공하는 광고전략 파악하기 | 11분 | |
60회차 | 수수료 없이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면? 자사몰 구축을 통해 매출 극대화하는 방법 | 12분 | |
61회차 | 자금 없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완전정복 | 12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