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마케팅 라이브는 모두 VOD로 제공되기 때문에, 반드시 시간을 내서 참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 다만 라이브에서 간단한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고, 바로 강사님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실시간으로 참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!
강좌상세보기 | Home > 강좌 > 강좌상세보기 |
쌤 | HOWGROW |
---|---|
수강료 | 3,000,000 → 1,20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365일 |
학습시간 | 23시간 42분 |
커리큘럼 | 32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
강좌 특징 |
---|
[자주 묻는 질문] Q. 저는 평일에 시간이 안되는데 꼭 라이브로 참여해야하나요?콘텐츠 마케팅 라이브는 모두 VOD로 제공되기 때문에, 반드시 시간을 내서 참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 다만 라이브에서 간단한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고, 바로 강사님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실시간으로 참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! [자주 묻는 질문] Q. 저는 콘텐츠 제작 경험이 하나도 없습니다괜찮습니다!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제대로된 콘텐츠를 올려본 경험이 없으신 채 참여해주고 계십니다. 다만, 계정가입이나 업로드 등 아주 기초적인 부분은 개인적으로 학습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[자주 묻는 질문] Q. 고사양 노트북이나 기기가 필요한가요?아뇨! 릴스 제작의 경우 가지고 계신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 다만, 카드뉴스/상세페이지 제작은 미리캔버스와 PPT를 사용하여 실습하고 있기 때문에, 저사양 PC에서도 충분히 제작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 |
강좌 범위 |
수강 대상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[5기] 계정 피드백 ➁ | 67분 | |
2회차 | [5기] 계정 피드백 ➀ | 48분 | |
3회차 | [5기] 3회차 : 클론클래스(소리쌤) - AI를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전략 | 145분 | |
4회차 | [5기] 2회차 : 클론클래스(제나쌤) - 휴대폰으로 고퀄리티 영상 촬영 방법 | 139분 | |
5회차 | [5기] 1회차 : AI를 이용한 잠재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의 본질 | 160분 | |
6회차 | ep1. 자체 채널의 영향력을 키워라! SNS 계정 성장 전략 | 38분 | |
7회차 | ep2.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: 브랜딩 | 36분 | |
8회차 | ep3. 고객 언어 기반 키워드 전략 | 43분 | |
9회차 | ep4. 검색엔진 1P 상단 노출의 비밀, SEO 최적화 전략 | 26분 | |
10회차 | ep5. 콘텐츠가 매출이 되는 콘텐츠 검색 광고 전략 | 34분 | |
11회차 | ep6. 키워드는 결국 브랜딩이다 | 21분 | |
12회차 | ep7. 콘텐츠가 매출이 되는 매출전환 프레임 | 30분 | |
13회차 | ep8. 매출을 높이는 프로모션 콘텐츠 | 30분 | |
14회차 | ep9. 우리 브랜드 상품의 시너지를 만들어라 | 32분 | |
15회차 | ep10. 검색부터 결제까지, 매출로 이끄는 노출최적화 및 상세페이지 전략 ➀ | 26분 | |
16회차 | ep11. 보자마자 지갑을 열게 만드는 미친 구매전환율의 핵심 | 27분 | |
17회차 | ep1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하는 방법 - 첫만남(첫구매)을 더 쉽게 빠르고 만들어라 | 27분 | |
18회차 | ep13. AI를 활용한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법 | 35분 | |
19회차 | ep1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하는 방법 - 구매욕을 자극하는 기획과 연출, 그리고 상징을 활용하라 | 35분 | |
20회차 | ep1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하는 방법 -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분명히 보여줘라 | 26분 | |
21회차 | ep16. 수익성을 폭발적으로 높이는 CRM 마케팅 | 78분 | |
22회차 | ep17.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CRM 마케팅 및 메세징 전략 | 71분 | |
23회차 | ep18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 만드는 CRM 전략 | 0분 | |
24회차 | ep19. 고객 DB 수집을 위한 설문폼 제작법 및 멀티링크 서비스 활용방법 | 0분 | |
25회차 | 팬덤 01. <팬덤 설계 극대화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 32분 | |
26회차 | 팬덤 02. 우리 브랜드의 인플루언서를 직접 양성하는 노하우 | 25분 | |
27회차 | (숙제 안내) 챌린지 및 서포터즈 구상하기 | 32분 | |
28회차 | 팬덤 03. 성공적인 서포터즈를 위한 설계 공략법 | 25분 | |
29회차 | 팬덤 03. 서포터즈 운영시 반드시 신경써야할 주의사항 | 30분 | |
30회차 | 팬덤 04. 내부 고객과 미팅을 통한 팬덤 굳히기 전략 | 26분 | |
31회차 | 팬덤 05. 여론을 움직이는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| 39분 | |
32회차 | 팬덤 06. 콘텐츠 계급 구조를 활용한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| 39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