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마케팅 라이브는 모두 VOD로 제공되기 때문에, 반드시 시간을 내서 참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 다만 라이브에서 간단한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고, 바로 강사님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실시간으로 참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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쌤 | HOWGRO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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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| 3,000,000 → 1,50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365일 |
학습시간 | 27시간 10분 |
커리큘럼 | 39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맛보기 | |
검색태그 |
강좌 특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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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자주 묻는 질문] Q. 저는 평일에 시간이 안되는데 꼭 라이브로 참여해야하나요?콘텐츠 마케팅 라이브는 모두 VOD로 제공되기 때문에, 반드시 시간을 내서 참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 다만 라이브에서 간단한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고, 바로 강사님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실시간으로 참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! [자주 묻는 질문] Q. 저는 콘텐츠 제작 경험이 하나도 없습니다괜찮습니다!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제대로된 콘텐츠를 올려본 경험이 없으신 채 참여해주고 계십니다. 다만, 계정가입이나 업로드 등 아주 기초적인 부분은 개인적으로 학습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[자주 묻는 질문] Q. 고사양 노트북이나 기기가 필요한가요?아뇨! 릴스 제작의 경우 가지고 계신 휴대폰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 다만, 카드뉴스/상세페이지 제작은 미리캔버스와 PPT를 사용하여 실습하고 있기 때문에, 저사양 PC에서도 충분히 제작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 |
강좌 범위 |
수강 대상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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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1. 어떻게 하면 내 제품을 잘 판매할 수 있을까?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| 24분 | |
2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2. 내 브랜드의 매출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방향성 및 전략 수립 | 40분 | |
3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3. 3가지 콘텐츠 유형 | 23분 | |
4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4. 내 브랜드와 fit 맞추기 | 31분 | |
5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5. 잠재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의 본질 | 31분 | |
6회차 | [3기 클론_클래스] 숏폼, 사진촬영 & 보정 | 29분 | |
7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6. 수익성을 폭발적으로 높이는 CRM 마케팅 | 0분 | |
8회차 | [3기 클론_클래스] AI 활용한 글쓰기 | 0분 | |
9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7. 콘텐츠가 매출이 되는 매출전환 프레임 | 90분 | |
10회차 | [3기 클론_클래스] 프로모션 이미지 제작 | 60분 | |
11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8. 매출로 이끄는 노출 최적화 및 상세페이지 전략 | 99분 | |
12회차 | [3기 클론_클래스] 상세페이지 실습 | 90분 | |
13회차 | [3기 라이브] Ep 09. 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 | 99분 | |
14회차 | Ep 01. 어떻게 하면 내 제품을 잘 판매할 수 있을까?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| 96분 | |
15회차 | [클론_클래스] 우리 브랜드의 무드보드 만들어보기 | 29분 | |
16회차 | Ep 02. 잠재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의 본질 | 48분 | |
17회차 | [클론_클래스] 100만 숏폼 영상 제작하기 | 55분 | |
18회차 | Ep 03.콘텐츠 계정 성장 전략 및 시각화 전략 | 90분 | |
19회차 | [클론_클래스] 숏폼, 사진촬영 & 보정 | 29분 | |
20회차 | Ep 04.콘텐츠가 매출이 되는 매출전환 프레임 | 84분 | |
21회차 | [클론_클래스] 이벤트/ 프로모션 카드뉴스 제작 | 40분 | |
22회차 | Ep 05. 검색부터 결제까지. 매출로 이끄는 노출최적화 및 상세페이지 전략 | 62분 | |
23회차 | [클론_클래스] 상세페이지 제작 | 39분 | |
24회차 | Ep 06. 수익성을 폭발적으로 높이는 CRM 마케팅 | 106분 | |
25회차 | 팬덤 01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 | 7분 | |
26회차 | 팬덤 02.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 24분 | |
27회차 | 팬덤 03. 고객들이 브랜드에 참여하게끔 명분을 설계하라 | 27분 | |
28회차 | 팬덤 04.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| 30분 | |
29회차 | 팬덤 05.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 | 30분 | |
30회차 | 팬덤 06.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 계획서> 제작법 | 35분 | |
31회차 | 팬덤 07.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 22분 | |
32회차 | 팬덤 08.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 | 23분 | |
33회차 | 팬덤 09. 체계적인 고객 팬덤 전환 4단계 프로세스 | 10분 | |
34회차 | 팬덤 10. 고객을 부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작하라 | 33분 | |
35회차 | 팬덤 11.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 | 17분 | |
36회차 | 팬덤 12.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 | 26분 | |
37회차 | 팬덤 13.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 | 14분 | |
38회차 | 팬덤 14.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 | 22분 | |
39회차 | 팬덤 15.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 | 16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