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회차 |
1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! 팬덤 극대화 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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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분 |
2회차 |
2. <팬덤 설계 전략> 고객은 최고의 자원이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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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분 |
3회차 |
3. 고객들이 브랜드에 참여하게끔 명분을 설계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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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분 |
4회차 |
4. 고객들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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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분 |
5회차 |
5.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양성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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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분 |
6회차 |
6. 촘촘하게 활동 미션을 설계하라! <운영 계획서> 제작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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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5분 |
7회차 |
7. 고객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설계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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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분 |
8회차 |
8. 고객을 팬덤으로 전환하는 4단계 프로세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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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분 |
9회차 |
9. 체계적인 고객 팬덤 전환 4단계 프로세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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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분 |
10회차 |
10. 고객을 부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작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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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분 |
11회차 |
11. 최고의 고객은 '내부 고객'이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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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분 |
12회차 |
12. 고객 커뮤니티를 생성 및 활성화 전략 4단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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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분 |
13회차 |
13. 고객들을 우리 브랜드 커뮤니티에 참여시켜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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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 |
14회차 |
14. 콘텐츠 계급 구조를 만들어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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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분 |
15회차 |
15. 지속가능한 팬덤을 구축하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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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분 |